하나로 하다

하나로 하다



작은 작은 부분 적게기분 나쁜건지. 남자애와 비교당한게 기분이 나쁜지 가늠할 수 없었다."저 가봐야 되요."그는이미 일어서서는 잔여물들을 치웠다. 그리고는 또 다시 사라지더니 그녀의 손에 막대사탕을 쥐어주었다."전 열세 살이 아녜요.""알아요, 알아. 단지 내 나이의 남자가 혼자 이걸 먹긴 창피해서 그런거요."우물거리는 소리에 고개를 드니 그의 입에 막대사탕이 걸려있었다. 그녀는 어이가 없어 웃고말았다."사람들이 당신보고 괴짜라고 안해요?""괴짜란 누이의 시댁을 빗대는 말이오. 난 평범하지. 너무 평범해, 심심할 정도로."그는 그녀의 등에 손을 얹고는 편의점을 나왔다. 옆 골목 그의 차 앞에 BMW SPORTS가 주차하고 있었다. 그는 차안의 젊은 사람을 봤다. 부모의 부로 사치를 누리는 사람. 하지만 그녀는 부유한 이 남자가 국산차 현금바둑이 바둑이사이트 바둑이게임 로 힘껏."날 떠나지마."정원 앞쪽으로 돌아왔을 때 언제 그랬냐는 듯 그는 다시 유쾌해졌다. 하지만 한 손을 그녀를 꼭 잡은채로 놓지 않았다."저희는 먼저가겠습니다. 그녀에게 할 말이 많거든요."윙크를 하자 어른들이 다 알았다는 반응을 보였다."이번엔 입만 살지 말고 몸으로 보여주게."장태우가 외치자 그가 대꾸하고는 차에 올랐다."설마 아들도 충격 받을 정도로까지는 하겠습니까?"그의 아들은 아직도 순진한 엄마가 아빠에게 로리로리로 찍혔다는 데절망해있었다. 그가 제 아빠를 닮았다면 서른쯤이나 되서 이해하겠지. 엄마같은
새장가 쌍동이여서라나. 어깨를 으쓱하며 그녀는 모니터를 보며 그림에 색을 입혔다. 그가 새해 선물로 타블렛을 사주었다. 그것도 A4크기로.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일러스트레이터에 바로 그 선이 나타나는 것을 보며 그녀는 아이처럼신기해하고 있었다. 세상 참.전화벨이 울렸을때는 당연히 유랑일거라고 생각하고 반쯤 일에 잠긴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오랜만이네."절대 잊을 수 없는 목소리.엄마는 과부야. 절대 언니의 아빠따위 이 세상엔 없는거야.하지만 그 사람은 멀쩡히 산 인간이다. "무슨일이죠?""잘 살고 있구나?""어떻게 알았어요?""넌 내 사랑스런 아내의 딸이잖니? 비록 내 피는 없다지만 딸이나 마찬가진데 아버지한테 인삿말도 안해주는 거냐?"그 악몽같던 일기장. 그녀는 이를악물고 전화를 끊어버렸다.다시 울리는 전화. 그녀는 몇 번이고 다시오는 전화를 끈질기게 무다.


가정의런 인상이다. 게다가 속눈썹이 길다뿐이지 그 안의 눈동자는 그의 강인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지 않은가.줄넘기를 천 개 하고 벤치에 앉아 헉헉거리고 또 철봉에도 매달려보고 시소에 앉아 놀고 있을때 유랑이 왔다. 그는 그가 달리고 온동안 그녀에게 무슨일이 없었는지 심각하게 살피고는 기분좋은 미소를 띄었다."얼굴이 붉어진게 건강해 보여서 좋군. 갑시다."그녀의 줄넘기를 받아들어 한 손에 말아 쥐고 그가 속도를 낮춰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까."그녀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자 그가 따라 미소지으며 그녀의 입술에 그미소를주었다.8.다음날은 바빴다. 몸이 아프고 안쪽이 쓰라려서 더 바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고. 새벽에 일어난 그는 그녀를 씻으라고 욕실로 밀어넣은 다음 열심히 운동을 다녀왔다. 그녀가 물어보니까 10KM는 가뿐하지 않게 뛸 수 있다고 자랑을 했다. 그가 돌아왔을때 그녀는 편의점에 나가 두부와 마른 북어로국을 끓였다.그가 땀이 찬 몸으로 그녀의 코끝에 입을 맞추고 욕실로 사라지자 그 코를 붙잡고 한동안을 멍하니 있었다. 어떻게 해. 신혼부부 같아. 국이 부글부글 하는 소리에 정신을 차린 그녀는 얼른 식탁위에 반찬을 차렸다."배
난파라졌다. 왜 그런 가짜를 보여주냐고, 가족이지 않냐고 묻고 싶었지만 그녀는 시기가 아니라고 여기고는 조용히 안전벨트를 맸다."사탕 먹을래요?"그녀가 가방에서 막대사탕을꺼내 까서는 그의 입에 넣어주었다.그는 자신이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 편의점에서 한 행동이 떠올랐다. 원래 단것이나 군것질은 좋아하지 않는 그다."푸훗""왜요?""아냐"그리고 그는 그녀를 자신의 아파트로 데리고 갔다."흠.. 말해두지만 누이하고 당신말고는 내 집에 들어온 여자 없어. 또 내침대에는 당신이 처음이라고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릴게임삼국지 통해 지불 트레이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 특별한 사기는 새로운

호게임 자동 판매기는 도박 장치로 선언되었다. 다음 번 기계 사용의 결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