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짖다 잔소리 심한 사람

꾸짖다 잔소리 심한 사람



얼다다. 십년전이라면 꿈도 꾸지 않았을 그와 피를 나눈 가족. "그녀가 아버지가 죽으면서 탔던 보험금이 빚을 갚고도 꽤 남았었을 텐데 어디로 갔을까요?"그녀가 사라진지 사흘이 흘렀다. 그저 수중의 돈만 가지고 그녀는 어디로갔을까. 끼고 나간 약혼 반지라도 팔아 편히 쉬고 있길 바랬다. 아니 돈이 없어서 그에게 연락이라도 오길 간절히 원했다....그녀는 헤어지자고 하면서도 반지는 끼고 나갔다. 그게 그가 붙들 마지막 희망. 비싼 반지를 부담스러워 하는 그녀가 언제나 그러지 않았는가. 다.

나무라다 물론, 그 사람도 이사들 중의 한명이긴 하다. 그리고 잠시 후 그녀는 정리된 파일을 그에게 전송했다. LCD모니터에 뜨는 명단과 사진들 그리고 이력을 살펴보았지만 뒷모습의 여인과 다.

상표 삶은 살았구나. 언니가 익사했고, 아버지는 연쇄 방화범한테 잃고, 이제는 엄마의 전남편이 협박을 하고""그녀한테 협박당할 일이 뭐가 있다고 그러는 걸까? 그녀 앞으로는 통장 두개와 보험 하나가 다잖나?""하긴... 그녀는 집도 없었군.""그 보험금 말입니다."사람들의 추측을자르며 유랑이 멍하니 말을 내뱉었다. 지금 미래산업은 정지해 있었다. 수뇌들이 전부 여기 모여 있으니까. 브리즈번으로 갔던 소랑의 가족은 즉시 돌아왔다. 그리고 지금 소랑은 자신의 손을 잡고 절대 놔주지 않았다. 대신 울어주는 쌍동이 누이. 그리고 백화점 일도 팽개치고 온 영민이와 이미 일터에 있어야할큰매부. 그리고 지금쯤은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어야 할 휘누나. 가족이었다. 십년전이라면 꿈도 꾸지 않았을 그와 피를 나눈 가족. "그녀가 아버지가 죽으면서 탔던 보험금이 빚을 갚고도 꽤 남았었을 텐데 어디로 갔을까요?"그녀가 사라진지 사흘이 흘렀다. 그저 수중의 돈만 가지고 그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끝낸건 너면서 무슨 상처는 상처야.그는 성급하게 인터컴을 눌렀다."들여보내요.""갔는데요."젠장. 그는 벌떡 일어나 문을 열었다. 그리고작고 따스한 몸에 부딪혔다. 그의 힘에 밀려난 그녀가 저만치서 널부러져 있었다. "갔다고 했잖소.""들어갔다는 의미였는데요."그는 이를 갈며 바지를 입어 드러나는 그녀의 가는 다리부터 그가 처음부터 노렸던 입술까지 한눈에 훑었다. 굶주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만큼 그녀는 쉽게 그에게 들어왔다.만지면 바로 안아버릴 것 같아서 손을 늘어뜨린 채 바라만 보는 그를 비난하는 눈초리로 지수씨가 서희를 부축해 주었다. 그녀는 더욱 말라보였다. 의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한 절대 저렇게 뼈만 남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는 잡념을
이끌어 내다간에 나오는 것이니까. 그가 다가와 커피를 내려놓고는 바로 그녀에게 키스했다."사실대로 말해주면 아들한테 외면당하지 않을텐데. 소랑이와 키스하는 게 좋다고 말야. 그래서 결혼했다고.""평생 아빠를 안보려 하지 않을까요? 왠지 그 부자 소랑씨를놓고서로 라이벌인 것 같은 데요."그가 그녀의 귓바퀴를 핥고 숨을 내쉬자 온 몸의 솜털이 일어났다."아까 낮에 참느라고 죽는 줄 알았어.""남자들은 참는 거 힘든가요?"갑자기 그가 몸을 뗐다. 그리고 일그러진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았다."처녀라는 말은 하지 말아 줄래?""그럼... 안되나요?""처음에는 나도 당신이 처녀일거라고 생각했지, 오늘 오후까지도. 하지만 의연하게 내 집에 따라오는 걸보고 경험이 있구나 하고는 반쯤 안도했다고. 그런데 처녀라니"그녀는 그의 넥타이를 풀었다."나머지 반은 이기적인 생각이지. 처녀였음 좋겠다는. 별로 상관없는 거지다.


지평선



확고한면, 중간에 가로챘으며, 둘째형의 헛소리는 싹 무시했고, 막내 여동생과 그 남편의 대화 주변엔 그 자신이 몸으로 가리고 방어벽을 쳤다. 변태들의 대화라면서. 가장 정신이 말짱하다 라.혼혈의 여인이 하나 있고 사분의 일정도 피가 섞인 10대가 둘 보였다. 그리고... 이십대의 젊은이도 있었다."그럼 삼촌 애인은 나보다 두 살 많은 거예요? 삼촌도 로리로리한데요."그들이 눈을 멀뚱히 뜨고 있자 소하가 대꾸했다."어린 여자애를 좋아하는 아저씨란 의미예요.""그건 너희 아빠지.""왜요?""네 엄마가 현수보다 어릴때 네 아빠가 엄마와 사귀다.

죽이다감인서류들이맨 위에 있었지만.... 글자 하나 들어오지 않는다.자꾸 그 하얗던 뒷모습과 상처로 일그러진 작은 얼굴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지금 밀어내는 게 나아. 어차피 날 사랑하면 울게 될 뿐이니까."조금만 있으면 그녀가 외로운 마음에 그를 사랑할 거라는 거 삼척동자도 생각할 수 있다. 지금도 그를바라보는 눈에 애정이 있으니까. 애정에 굶주리며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자신에다.

전체의 앉혔다. 그가 몸을 일으키자 소랑의 남편이 그를 옆으로 밀어넣었다."내가 하지. 소랑아, 병원 위치좀 자세히 물어봐."정신이 없는지 태우도 아내를 연애 시절 부르던 투로 말하면 운전대를 잡았다."걱정마. 이 사람레이서처럼 달리고도 사고 안내는 법 아니까."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 아플텐데 왜 미소를 짓고 있는 걸까. 왜 눈을 뜨지 않는 것일까.은행을 협박해서 CD기계 사용 내역을 받아냈다. 그리고 그녀가 이곳 근처의 은행에서 돈을 찾은 것을 알아내고 거의 날아왔다. 그런데 이 꼴이라니. 잘 먹지 못했는지 살은눈에 띄게 빠져있었고, 이젠 거의 석 달이 되어 가는 데도 배는 오목했다."그러고 보니 내일이 너희 결혼식이잖아?"아무 생각도 하지마. 그녀는 무사할거야. 어쩌면 아기도 무사할지도 몰라. 하지만 보지도 못한 아기를 걱정할 여유는 그에게 없었다. "임 파워볼중계 파워볼게임 엔트리파워볼 은 머리를 만지던 유랑에게 향했다."설마요."너무나 강한 부정이었다. 그렇지 뭐. 가질 수 있는 것만 갖는거야."지금 막 임신해도 그때는 애가 3개월밖에 안 될텐데. 제가 설마 그 아이를 데리고 여기 오겠습니까?""임신했나?""아직은"이 사람들의 대화는... 정원 한 구석에서는소랑씨의 남편이 아들과 심각한 얘기를 하고 있었다. 드디어 성교육을 받을 나이에 임박했나 보군. 유랑이 그녀의 귀에 속삭였다.이렇게 행복한 가족이 있는데 그는 외떨어진 표정을 짓는걸까? 농담은 하지만 웃고 있지만 아무도 안 본다고 생각할 때 그의 표정은 우울했다. 그러다 그녀와 눈을 마주치면어쩔수 없어 하는 얼굴을 하는게 좀 안쓰러웠다. 그녀는 가족이 없지만 그는 있는데도 왠지 끼지를 못한다. 그녀는 그의 정장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었다. 그도 손을 집어넣어 마주잡았다. 그리고..."당신 시계 어디갔지?"7.범인은 태민이었다. 유랑이 안았을때 주머니
반어이와 떨어지기 싫은 이기적인 놈이 내게 말했어. 네가 고아원을 나가면 분명 네 누이는 따라올거야. 그런 여자니까. 원래의 나로 돌아오기 전에 나는 친구에게 몰래 말하는 척 했어. 고아원을 도망치겠다고. 구석에서 누이가 듣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고 말고. 역시 그녀는 그 날밤 문 앞에서 기다라고 있더군. 그의 목소리가 작아졌다. 그리고 희미하게 그때가 떠올랐다.작은몸에 얼마 안되는 짐을 들고 문 앞에 있던 누이. 그는 누이를 지키겠다고 다짐했었다.그녀가 무어라 중얼거렸지만 그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과거들이 스쳐간다. 그 중 하나를 붙잡아 다시 입을 열었다. 누군가가 계속 그에게 말을 걸고 있었다."우린 하루에 한끼를 먹었어. 우리란 누이와 친구들과 나.이렇게 넷이었지. 살아가기 위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릴게임삼국지 통해 지불 트레이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 특별한 사기는 새로운

호게임 자동 판매기는 도박 장치로 선언되었다. 다음 번 기계 사용의 결과를